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결혼 생활이 길어지면 “상대의 여기가 신경이 쓰여 어쩔 수 없다“ “이런 곳이 싫다“등 서로의 아라도 보입니다. 이것이 웃어 허락하거나 자제 수 있고한다면 괜찮지 만, 문제가되는 것은 “용서할 수 없다!」라고 깊이 생각 버리고있는 경우입니다. 이혼하는 부부를 봐도 이유의 탑은 “성격 차이“그래서 어떻게 작은 자제 더미가 큰 문제가되어 버린다을 말해주고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혼을 미연에 방지 남편의 조종 법에 대해 3 가지 방법을 소개합시다!

제멋대로 남편은 정말 처리가 굽는 것. 나도 과거의 경험에서 제멋대로 남편을 가진 아내의 여러분에게 공감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제멋대로 남편이 겸손 남편이되도록, 근본적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제멋대로 남편을 지금보다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멋대로 남편은 뿌리가 간단하다는 것을 많기 때문입니다.

제멋대로 남편을 부드럽게하려면 “칭찬 죽이기 작전 “이 효과적 일 것입니다. 칭찬 상대의 기분을 잘 해 주면 ...... 단지 이만큼의 것으로, 자연과 부드럽게 굴주게됩니다.

예를 들어, 이웃에게 인사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무뚝뚝한 제멋대로 남편은 “이웃의 아내가 그대의 것“언행이 온화하고 미소가 멋진군요 “라고 칭찬했다거야“라고 전합니다. 그러면 칭찬 해 기쁘다 간단한 제멋대로 남편은 다음날부터 옆의 부인을 만난 때 방긋 미소로 인사를하게 될 것입니다. 깜짝 놀랄 정도로 기이 한 일이므로 꼭 드셔보세요!

“그것은 없잖아?“ “왜 그런 일이 아무렇지도 않게 할 수 있나요?“...... 자신보다 마음이 듣지 않는 남편에 좌절 조금씩 해 버리는 아내가 많습니다. “집에있을 때 정도 느긋하고 싶다“는 남편의 말을 몰라서는 않지만, 그래도 히 너무 경우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최악의 아내가 남편에 대한 불만을 히스테릭하게 버리는 것입니다. “대체로 너 항상 그렇게 ~“라고 소개 했더니 남편은 침묵을 깨는 것일뿐. 아무런 효력도없고, 남편의 반감을 사게 만 손해라는 것입니다.

둔감 너무 희미 남편은 “북풍과 태양 작전 “이 효과적. 헤아려 주려고하지 않고 부드러운 어조로 설득하도록 가르쳐 줄 것입니다. “이렇게 해요!“가 아니라 “이렇게 해주면 살아나는 것이지만구나」 「이것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과 같이 다소 불편도 상대를 의지 해 보일 것 “올레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구나. 의외로 예쁜 곳이 있구나 “라고 움직여주는 것입니다.

※ “설탕 · 메시夫“은이 방법으로 대화가있다!
매일 얼굴이 맞춰 있지만, 「설탕」 「밥」 「채널」정도의 최소한의 대화 밖에없는 생활이 계속되면 어느새 상대가 지금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를 알 수 없게되어 버립니다. 그것으로 이혼한다는 것입니다 전에 대책을 생각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바쁜 설탕 · 밥 남편과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하는 방법으로 추천하고 싶은 것이 “주 1 미팅 “시간을 마련한다는 것입니다. 토요일 밤 또는 일요일 낮이 목적 번째. 그때는 초밥이나 불고기 등 파티 스러움이있는 메뉴를 준비하여 1 주일에 일어난 사건 등을 즐겁게 이야기 할 시간을 연출합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불평 불만 대회“가되지 않도록 할 것. 어디 까지나보고 회이기 때문에, “이런 일이 있었구나」라고하는 스타일을 관철하도록합시다.

남편에 대한 불만은 누구에게나있는 것이지만, 중요한 것은 그 상태로 두지 마십시오. 남편은 아내가 불만스러워하는 것이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까지는 깨닫지 못하는 경우도 많고, 자제를 거듭 폭발 할 때 너무 늦게 이었다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결혼 했으니 평생 함께 사이 좋게 살아 간다. 그런 초심을 떠올리며 아내가 남편을 넓은 마음으로 키워 나갈 생각으로 갑시다!